좋은 아침이에요ヽ(^o^)丿


눈 내리고 있어어어!!!!!!

그렇지만 굉장히 추워!

얼굴이 추워!!!!!


우와아아아아( ﹡ˆoˆ﹡ )



-




제가 love하는 사람!!!!!

절친😊

#이이노미야비


그리고、시끌벅적한 친구

#시모구치히나나



-




ฅ(=・ω・=)ฅ



-




1!!!!!!!!!

정상!!!!!!!

٩(•̀ω•́٩)≡:



-




즐거웠어어( ﹡ˆoˆ﹡ )

모두 많은 행복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😭


다시 한번、AKB 그룹의 노래를 잘 들어보면

정말 뭐든 좋은곡 뿐이에요!!!!



-




오늘도 즐거운 촬영이었어요( ﹡ˆoˆ﹡ )

니이가타다ー!!!!라는 느낌의!

굉장히 추웠지만요((´д`))✨


니이가타란 좋네요( ﹡ˆoˆ﹡ )

문득 생각해요!



-




오늘 쇼룸은

다들 텐션 Max였어요!!!

오늘도 고마워!!!!


모두의 텐션엔 정말 깜짝 놀랐어요!!



-


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도 귀여웠던 우리 유카

쇼룸에 저기에 내가 있었어야했는데 내가 왜 어제 블로그 정리를 해선ㅠㅠ

여하튼 우리 유카도 니가타 애들도 더 쑥쑥 크면 좋겠다!